자주묻는 질문 글 보기

KT오픈API(통화매니저)에 로그인이 안 되거나 오류가 발생할 때
■  덴트웹    ■  2019년 3월 25일    ■ 조회  435
솔루션 정보 불일치 문제
증상

- 로그인시 아래 창이 팝업됨

해결 방법

① 위의 팝업창에서는 취소 선택

KT지능망센터 080-001-1588 로 전화하여 CP코드라는 것을 "70395, 덴트웹" 으로 변경 (이때 솔루션코드를 물어보면 "01")

③ 약 5분 후 덴트웹 [환경설정] - [OpenAPI설정] 에서 다시 로그인

등록된 PC 가 아니라고 나올 때
증상

- 아래처럼 표시될 때의 해결 방법입니다. 사용하는 PC가 바뀌었거나 PC의 랜카드가 변경됐을 때 표시되며, 이 화면에서 재설정 버튼을 눌러 재설정하셔도 되지만 해당 계정에 등록된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모를 때는 아래의 해결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해결 방법

•  여기를 클릭하시면 해결 방법이 열립니다

 
관리자계정의 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했을 때

관리자계정은 KT통화매니저 가입시 최초로 생성한 ID입니다. 이 계정의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분실하셨다면 아래 방법대로 진행해주세요.

• 여기서 말하는 관리자계정/일반사용자계정은 덴트웹의 사용자 권한이 아니라, KT통화매니저 고유의 계정 권한입니다. 대개 일반사용자계정을 생성하여 쓰시기 보다는 관리자계정 1개만 쓰시는 경우가 많으므로, 대부분은 아이디는 일반사용자가 아닌 관리자계정입니다.

1. 관리자계정의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 1 - [비밀번호 찾기] 기능 사용

•  여기를 클릭하시면 해결 방법이 열립니다

 
2. 관리자계정의 아이디/비밀번호를 찾는 방법 2

- 위의 방법으로 불가능할 때는 KT통화매니저API 개발/서비스社인 바이토(02-541-8812) 로 전화 하셔서 아이디/비밀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일반사용자 계정의 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했을 때

KT통화매니저는 관리자계정 (관리자계정은 통화매니저API 가입시 최초로 생성한 ID입니다.) 이외에 일반사용자계정을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. 분실한 ID가 이렇게 생성한 일반 사용자계정인 경우에는 아래 방법대로 진행해주세요.

• 여기서 말하는 관리자계정/일반사용자계정은 덴트웹의 사용자 권한이 아니라, KT통화매니저 고유의 계정 권한입니다. 대개 일반사용자계정을 생성하여 쓰시기 보다는 관리자계정 1개만 쓰시는 경우가 많으므로, 대부분은 아이디는 일반사용자가 아닌 관리자계정입니다.

1. 일반사용자 계정의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 1 - [비밀번호 찾기] 기능 사용

•  여기를 클릭하시면 해결 방법이 열립니다

 
2. 일반사용자 계정의 아이디/비밀번호를 찾는 방법 2 - 관리자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임시 비밀번호 발급

•  여기를 클릭하시면 해결 방법이 열립니다

 
목록으로